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권은비 이상형 나이 인스타 탁재훈의 압박면접 신규진 NO

드라마 예능

by 빨간콩1 2023. 9. 5. 15:4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참 뜨고있는 아이즈원의 권은비에 대해서 알아볼려고해요 유튜브채널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한 권은비는 돌아이돌에게 물의 지배자가 된 여름의 여신 권은비 탁재운의 압박면접이 공개되었습니다

 

 

권은비 나이

출생 : 1995년 9월 27일

신체 : 160cm,46kg A형

그룹 : 아이즈원

소속사 : 울림 엔터테인먼트

 

 

권은비 인스타 

 

권은비 은스타

 

노빠꾸탁재훈 유튜브 채널에 이번에 는 권은비가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출연하여 신규진 김예원과 만났습니다. 권은비는 아르바이트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했고 인기가 많았어요 하는 질문에 아뇨 라고 대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노빠꾸탁재훈 권은비

 

이어 탁재훈이 권은비에게 짓궃은 손님은 없었어요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담배 빵이있어요? 라면서 상황극을 했습니다. 이어 권은비는 센스있게 네여기요라며 소매를 걷어 올렸습니다 그의 행동에 탁재훈 신규진 김예원은 깜짝놀랐습니다. 권은비는 아니예요 점이예요 라고 서령했고 김예원은 깜짝이야 되게 솔직한줄알았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빠꾸탁재훈 권은비

권은비는 최근 자신의 노래로 음악방송등에서 1위에오른후 느꼈던 감정도 밝혔습니다. 권은비는 열심히 살았구나 느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권은비는 돈을 벌어서 뭐하고싶어요? 라는 질문에 돈을많이벌면 미래에 대한 계획도 세워야되고 결혼도 해야되고 집도 사야되고라고 말했습니다. 결혼은 서른살 중반정도에 하고싶다고 했습습니다. 탁재훈은 지금 좋은사람없나요 라고 물었고 권은비는 없네요 라고 대답했습니다.

 

노빠꾸탁재훈 권은비

 

이후 권은비는 이상형에 대해선 귀염상 두부두부한 귀염상이라 밝혔습니다. 이어 신규진이 자신의 후두부를 강조하면서 관심끌기에나서자 제스타일은 아니예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빠꾸탁재훈 권은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